대마도 낚시 여행

오늘 서울에서 오신 낚시 초보분들은 낚시 장비도 없이 낚시 옷만 가져오셨네요. 낚싯대릴은 렌트해서 사용하면 가볍게 배낭을 하나 가지고 오셨습니다.(웃음)첫날은 슈퍼를 구경하면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은 고본인들이 쇼핑을 했네요.비싼 와규. 석화, 돼지고기, 닭고기, 닭가슴살 등을 먹습니다.집 마당에서 대마도 최고급 숯을 준비하고 바비큐 파티를 했습니다.비싼 와규보다 닭가슴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어요 낚시보다 먹으러 왔나봐요 술도 많이 마시고 다음날 오전까지 푹 자고 낚시방에 들러 수중침 도래줄 등을 사서 선상 유배낚시를 출발했습니다.낚시 초보자라 준비 바늘을 묶고 낚시 방법을 설명하면서 서쪽 포인트로 이동했습니다.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불어서 배가 조금 흔들리네요 다들 일본 멀미약 아넬론 한알씩 먹고 출발해서 취하지 않는데 졸린대 ㅋㅋ포인트가 도착해서 크릴을 흘리고 다시 낚시 방법을 설명하고 나서 낚시 시작첫 고기에서 참돔 한 마리가 올라왔네요. 고객님 너무 좋아하시네요 오늘 초보자들 온 거 아는지 참돔 큰 거 많네요.잡을때마다 감당하기 힘든 사이즈네요부실이 80 넘는 거 오랜 시간 천천히 낚아올렸어요 손님 준비바늘 묶느라 바빴어요 제가 취할 것 같네요.어젯밤에 맛있는 걸 먹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해질녘에 메지나 사이즈 좋은 애들이 올라왔어요 힘들어서 빨리 숙소가서 회먹자고 숙소에 고낚시보다 먹방낚시대 시마노 보들리스 380t 실속최강오릴 4000방 원줄 4호 목줄 4호 수중바늘 B~3B바늘 메지남 12호~14호낚시대 시마노 보들리스 380t 실속최강오릴 4000방 원줄 4호 목줄 4호 수중바늘 B~3B바늘 메지남 12호~14호나가오베에돔 한마리 일반베에돔 한마리 회를 먹고 맛있게 우물우물나가오베에돔 한마리 일반베에돔 한마리 회를 먹고 맛있게 우물우물회를 먹고 마트에서 또 먹방모드 낚시보다 먹는 걸 좋아하시네요. 다음날 푹 자고 오후에 일어나서 짐을 싸서 부산으로 갔어요.마도아저씨 #쓰시마낚시 #갯벌낚시 #돌돔낚시 #대마항 #원정낚시 #바다낚시 #낚시여행 #장미홍도미낚기 #선상낚기 #대마도낚시조목 #배상유래 #쿠타게스트하우스 #돌돔채류항 #원정낚싯대,바다낚시,오징어모양의바위 #앵글러 #DAIWA#baiwa#fishing#angler#simano#대마도맛집]쓰마도여행기민박호쿠타카스토머도숙박을 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