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 외출 시 아토팜을 준비한다
이제 정말 봄이구나 싶을 정도로 날씨가 좋네요.저도 주말에는 아이들과 외출하는데 이번주는 또 어디로 가야할지 궁금하네요. 사실 매번 케어는 하고 있지만 마스크 해제로 자유로워진 지금은 특히 아이들 스킨케어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외출할 때는 꼭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 챙겨간다!자외선은 사계절 관리해야 한다는 거 아시죠?특히 봄 자외선은 더 조심할 테니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도 외출하면 꼭 사용하는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를 외출해서는 스틱이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딸도 초등학교 4학년이라 요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생이랑 같이 쓰고 있어요. ‘-‘
외출하면서 항상 아이 가방에 넣는 어린이 자외선 차단제 유치원에서 숲 체험도 한번 가보고 외출이 있을 때는 꼭 발라주고 있습니다.아이들은 피부가 민감하고 약하기 때문에 성인 제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아이들 피부에 맞는 선케어 제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그중에서 저의 원픽은 아토팜입니다.
아토팜 징크 마일드업 선크림&야외놀이 선스틱
아토팜 하면 육아맘이면 다 알잖아요.맘카페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고 또 유명한 브랜드인데 그만큼 아기 화장품 하면 거의 국가 규칙인 셈이죠. 민감한 피부를 뜻하는 ATO: 아토케어를 위한 손바닥을 의미하는 팔엠:팜이 두 가지 의미를 가진 제품으로 화해, 올리브영 등 인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아토팜 징크 마일드업 선크림SPF50/PA+++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도 가진 징크옥사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친화적인 작용을 하며 민감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에도 부담이 없습니다.특히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부담이 적고 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xNzA1MTBfNzkg/MDAxNDk0NDA4NTcwNjU2.aasnkn1nOynHnHiFFUgTtPqViJm-pTef_axcnuSu1bIg.EAThYtCWYTNQze6XrT6F1B9fpeY9JNnvd5dFIT9KCKkg.PNG.llsechsl/IMG_9888.png?type=w800외출 전 미리 관리도 하지만 야외에서도 사용하는 어린이 자외선 차단제! 매일 부드럽고 촉촉한 데일리 제품으로 아들과 외출하시면 필수입니다>_<지난 주말에도 날씨가 얼마나 따뜻했는지 야외에 앉아 있으면서 자외선이 걱정되어 아이 가방에 챙겨온 물건들을 꺼냈습니다.알란토인과 약소바추출물(어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열에 의한 피부 진정 보호까지!아토팜이라고 믿고 선택하는 것도 있지만 안심 전성분에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이므로 신뢰가 점점 쌓입니다.발림성도 좋고 끈적임이 없어서 기초 관리조차 하기 싫은 아이들도 부담스러워하고 있어요, 저희 아들이 샤워 후 로션 바르는 걸 너무 싫어하거든요.흡수되지 않은 상태에서 옷을 입으면 아무래도 그런 기분 나쁜 게 너무 싫었어요. 하지만 아토팜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는 사용감이 깔끔하고 부담없이 발라줍니다.선크림 텍스처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도 부담이 없어요.외출전에 바르고 나오기도 하는데 아이들은 빨리 나가고 싶어서 집에서 난리잖아요^^;그래서 나오면 이렇게 발라주고 있어요.하하. 텍스쳐 좋은 로션 바르는느낌으로 사용감이 너무 좋아요 >_<매일매일 사용하기 좋은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마치 스킨케어를 한 것처럼 촉촉한 보습감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저는 데일리로 정말 편하게 쓰고 있어요 아직 덥지 않아서 반팔을 입지는 않지만 점점 착용감이 짧아지면 팔이나 다리에도 사용하기 좋은 텍스쳐라 아이들 선크림 정말 강추드려요!!아토팜 야외놀이 선스틱SPF50/PA+++집에서는 징크 마일드업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했을 경우 야외에서는 편안한 야외 놀이 선스틱으로 자주 덧바르면서 관리하기 좋아요.외출하면 아무래도 이것저것 만질 일도 많고 그러니까 손이 더러워지는 일도 많잖아요 그럴 때는 쑥쑥! 선스틱을 사용하시는 거죠!딸은 선스틱 제품을 매우 사랑합니다. 학교에도 가지고 갈 정도로.. 고학년이 되어 피부 생각도 하면, 특히 체육이 있는 날은 스스로 바르고 갔습니다.스틱타입이라 손에 묻지 않고 바르실 수 있어요~동생도 빠짐없이 발라주는데 동생은.. 자기가 바르고 싶은데 아까부터 언니가 발라주는거지 ㅋㅋㅋ 그냥 짜증났어요, 하하. 그래, 네가 바르고…아직 힘 조절 못하는 아이로 상트 스틱 제품은 OK!부드러운 바르면서 굳어 나오는 것도 없이 스틱 편이라 편안하고 끈끈하게 달라붙다 않고 촉촉하게 가꿀 것이며 나보다 아이가 바르는 게 더 좋아합니다. 히..히익선크림부터 선스틱까지의 제제를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양쪽을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예전에는 성인용 상품, 아이 제품을 따로 쓰고 있었지만, 나도 아토팜 아이 선크림의 텍스처가 좋아해서 같이 사용합니다^^;어린이의 선물은 여름이 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특히 꽃이 피어나는 봄에는 햇빛이 뜨거워서 자외선 수치도 무시할 수 없으므로 선 케어 제품으로 사계절 관리했으면 좋겠어요.저자극으로 좋고 발림성으로 사용감이 모두 뛰어난 아토팜 징크 마일드업 선크림&선스틱! 역시 아토팜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외출하기 전에 미리 준비하세요.상기 포스팅은 네오팜으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객관적인 사실과 개인적인 생각을 반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