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 아기 첫블럭 입문 아하토이 꼬맹이 사각블럭 대박 후기 3월에 어린이집 입소하면서 어린이집에서도 유독 블럭을 자주 가지고 놀았어요 키즈노트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블럭과 함께 있는 사진들이 많아.. 근데 집에 장난감으로 포화상태인데 블럭까지 하면 청소… 생각이 안나서 사지 않았는데 엄마가 사주셔서 넣었어요..^^ 엄마 감사합니다.
역시 쿠팡 로켓배송의 종류가 많습니다만, 그냥 싼 것으로…………어차피 갯수가 많아도 잃어버릴 것이 뻔하니까…굳이 비싼 것을 살 필요가 없어요.2만원대로 딱 좋으니까, 아하토이 작은 사각블록으로 결정~
역시…누구보다 빠른손보이나요?하하하하 하면서 신나서 하나씩 꺼내보니… 아 블록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은편이라 우레기를 한손에 들고 다니기도 좋으니 잘때 하나씩 꼭 챙겨가서 잔다.
처음에 하나씩 내는줄 알았는데 역시 뒤집는게 맛있어!!! 탑을 쌓아주니까 너무 좋아요ㅎㅎㅎ
상자를 뒤집고 위로 올라가서 장난치는건 기본…^^바닥에 널려있는 블럭들..일상이에요. 치울 필요가 없어요. 넣고 있으면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와서 뒤집는다샤워하고 나서, 자기가 상자에 들어가서 그 위에 블럭을 넣으라고……정말 여러가지 방법으로 잘 놀고 있어요. 아주 대박난 장난감…처음 들어가자마자 며칠은 단지 30분이나 한시간씩 집중해서 잘 놀아요. 요즘은 그것보다는 적지만…만들어두면 항상 소파에 올려놔야지.. 나름대로 전시해??느낌처럼아하토이꼬마사각블럭220p + 보관함 COUPANGlink.coupang.com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