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주말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서해와 해상 케이블카

섬서,바다,물결과예쁜이름의서해랑해상케이블카

지난 주말에 부모님과 함께 당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우리 집 경기도 동탄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하는 전곡항 서해안 해상케이블카 탑승이 이번 여행의 미션이었다고 합니다.서해랑 해상케이블컷인 화성시 전곡항과 제부도를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로 총 길이 2.12km.한국의 해상 케이블카 중에서 최장거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11시쯤 탑승하면 온토오갯벌만

서해와 해상케이블카 할인

화성시민, 평일 선셋 할인 등을 이용하면 3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예약하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8월 31일까지 화성시민 할인 프로모션이 있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평일은 작년 6시 이후에 방문하면 30% 할인된다고 합니다. 서해와 해상케이블카 탑승방법전곡항 승강장서해바다와 해상케이블카는 승강장이 2곳입니다. 한 곳은 전곡항에 위치하고 있고, 다른 한 곳은 제부도 섬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저희 가족은 전곡항 승강장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왕복권을 구입하여 전곡항에서 제부도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만.제부도에서 1박 예정인 분을 제외하고는 거의 전곡항의 승강장을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전망대, 카페, 식당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던 승강장서해바다와 해상케이블카 종류바닥이 보이지 않는 일반 선실서해와 해상의 케이블카는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된 크리스탈 캐빈과 바닥이 막혀 있는 일반 캐빈의 2종류입니다.크리스탈 캐빈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마치 바다 위에 떠 있는 스릴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데요.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일반 캐빈으로 이용 권장고소 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일반 선실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우리 가족도 마음의 안정을 위해 일반 캐빈을 이용했어요.어차피 간조 때 찾아와서 갯벌만 보였기 때문에 크리스탈 캐빈이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어요.서해랑 해상케이블카서해랑 해상케이블카 캐빈선택팁 고소공포증이 있는 경우 일반 캐빈으로 썰물때는 계속 갯벌만 보이니 일반 캐빈 추천서해랑 해상케이블카 캐빈선택팁 고소공포증이 있는 경우 일반 캐빈으로 썰물때는 계속 갯벌만 보이니 일반 캐빈 추천서해랑 케이블카 주변 풍경서해와 해상케이블카 주변 볼거리전곡항 수산물센터에서 전어파티, 보통 전곡항 승강장에서 출발하여 제부도에 하차하고 1, 2시간 정도 제부도 투어를 하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를 많이 선택합니다.저희 가족은 아버지가 편찮으셔서 제부도 선착장에서 내리는 것은 포기하고 그냥 돌아와서 전곡항에서 하차했다고 합니다.왕복권을 구입하시면 귀찮더라도 일단 제부도 승강장에서 내려서 타야 합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에는 편의를 봐주시니 직원분들께 꼭 말씀드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해물칼국수도 먹어야 돼요.전곡항에는 요트 선착장과 식당촌, 수산물 센터 등이 있습니다.우리 가족은 전곡항 수산물 센터에 들러 점심을 해결했어요. 슬슬 전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신선한 해산물을 나름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카페는 전곡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대부도에서 이용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대부도에 있는 카페 ‘곱9’에 다녀왔습니다. 제부도는 화성시, 대부도는 안산시인데 근거리라 함께 당일 코스로 다니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당일치기로 여기저기 다니는 것이 조금 피곤했지만 부모님이 너무 기뻐하셔서 기뻤던 전곡항 여행.이번 주말 서울 근교 어디든 가보고 싶다면 서해와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청곡항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전곡항 서해랑 해상케이블카서해랑해상케이블카 운영시간 09:00~20:00 평일 6시 이후 30% 할인입장료, 일반캐빈왕복, 대인 19000원, 소인 15000원, 크리스탈캐빈왕복, 대인 24000원, 소인 19000원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10 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10 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10 서해와 제부도 해상케이블카부모님과 함께 열심히 효도여행을 가는 여해 인플루언서 제주병입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채널로 나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주병 운동을 하는 여행 작가 제주병입니다.운동과 여행으로 뇌출혈을 극복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주병 운동을 하는 여행 작가 제주병입니다.운동과 여행으로 뇌출혈을 극복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주병 운동을 하는 여행 작가 제주병입니다.운동과 여행으로 뇌출혈을 극복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in.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